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는지요.

 

저희는 케이크 하나 사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보았어요.

 

 

호호호산타에요

 

파리바게트 해피오더로 미리 예약해 놨어요.

5일 날 예약해서 24일 날 간단하게 찾아왔지요.

가격은 28,000입니다.

 

모자의 하얀 방울솜 빼고는 모두 먹는 거예요.

얼굴은 초콜릿이고요. 

중간중간에 딸기 콤포트는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생크림은 가볍고 달달했어요.

 

케이크가 좀 높아서 그런지 먹다 보면 스틱이 나오는데,

고것도 초콜릿이에요. 

드시면 돼요.

 

맛이 좋았어요!

추천드려요.

 

 

 

케이크 박스도 너무 예뻐서 한 장 찍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