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으로 농장물을 키우면 집으로 보내주는 어플을 소개해드릴게요.

 

올웨이즈 어플인데요.

 

올팜이라는 농장에서 농장물을 다 키우면 무료로 배송해줍니다!

저는 이번 겨울에 귤을 키웠는데요.

두달이 좀 덜되게 키웠네요.

 

물만 주면 되는 간단한 어플이에요.

 

 

 

올웨이즈 어플을 다운받아 들어가면 올팜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어요.

 

원하는 작물을 선택합니다.

작물은 이름도 붙있 수 있어요.

 

비료를 줘서 양분이 75 이상되면 물주기 효율이 2배에요.

전 30개 정도 모아서 사용했습니다.

 

양동이에 물은 30g 까지 받아져요.

물을 비우면 점점 느리게 받아져요.

 

 

오른쪽에 강아지 바둑이는 4시간 마다 물이나 비료 같은것들을 물어와요.

미니게임이나 환영이벤트로 받을수있어요.

 

간단하게 웹을 보는 것으로 비료나 물을 추가로 받을수 있어요.

미니게임으로도 받을수 있구요.

 

가끔 물을 주다보면 추가로 물을 주기도 하고

 

비료를 만들수 있는 이벤트가 뜨기도 해요.

 

물만 줘도 되서 아주 간단한 작물 키우기 게임이에요.

 

 

 

11월 15일 시작해서 1월 5일에 다 키웠어요.

두달은 덜되게 걸렸네요.

 

다 키우면 이렇게, 배송지 입력이 떴어요.

배송은 이틀 걸렸어요.

 

 

제가 키운 작물이라 그런지 더 정감이 가네요.

 

이제 두번째 작물부터는 제한이 걸렸네요.

 

올웨이즈, 올팜이었습니다.